본문 바로가기

REVIEW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미니언즈 신용카드 발급후기

 

개인적으로 포인트 적립되는 

카드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알아보다가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를 발견했어요 :)

오 근데 대박 ㅋㅋ

귀여운 미니언즈 카드까지 있더라구요!+_+

제가 또 귀여운걸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 고고씽 ❤

 

신청하고나서 한 일주일 안되어서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미니언즈를

수령했습니닷!+_+ㅎㅎ

자택수령 직장수령 다 가능하구요~

저는 요즘 재택중이니가 자택에서

받아보았습니다 :)

 

 

 

쨘!!!!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저 솔직히 얘 이름이 킹밥인거 ㅋㅋ

신청할때까지도 모르다가

블로그 쓰려고 찾다가 발견 ㅋㅋㅋㅋㅋ

미니언즈를 캐릭터를 하나하나

다 좋아한다기보다는 전 귀여운걸

좋아합니닷 >_<ㅋㅋ

그리고 노랑색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움

ㅎㅎㅎ

암튼 취향저격 카.드.를 발견해서

바로 만들어보았찌요!

혜-택이랄건 별로 없었어요

신규로 카.드.를 만들게 되면

연회비 33000원 캐시백 되는거 정도?

그래도 개인적으로 적립되는게 많아서

요거 요긴하게 잘 써보려고 생각중이랍니다ㅎㅎ

 

 

 

배달되었을 때는 

사용정지인 상태이기 때문에

신한카드 앱에 들어가서 

사용신청을 하거나

전화해서 사용신청을 한 후에

이용이 가능해요 ㅎㅎ

 

 

 

 

저는 신한페이판 APP에 들어가서

바로 신청해주었습니당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걱정 노노

봉투에 있는 QR코드로 접속해서

바로 위의 간단한 정보들만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귀여우니까 제대로 사진을

다시한번 찍어주었습니닷 >_<

눈 땡그란 것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랑노랑이 넘나 귀여움 헤헤

 

 

 

뒷면은 이렇게 생겼구요~!ㅎㅎ

그냥 딥드림 체크카드도 있고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도 있더라구요

 

 

 

지갑 안에 넣고 나면

어떤 디자인인지 알 길이 없지만...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까

혼자 괜스레

뿌듯함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ㅎㅎ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에서

미니언즈의 유무랑 상관없이 혜-택이

같은걸로 알고 있구요~!

저처럼 귀여운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미.니.언.즈.로 찜콩하시면 

아마도 후회 안하실 것 같아요 ㅋㅋ

 

참고로 미.니.언.즈.는 VISA만

발급 가능하구요 (현시점에서)

일단 사용하는금액 적립한도 제한 없이

0.7%에서 1.1%까지 다 적립되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전월실적에 따라서 적립되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어느정도

카드 사용량이 있는 분들이 쓰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전월 50만원 미만 사용시에 0.7%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사용하게 되면 0.8%

100이상~150만원 미만이면 0.9퍼센트

전월에 150마넌 이상 쓰면 1.1퍼센트 적립되거든요~!

(무.제.한 한도로요!)

 

그 외에 더해드림 모두드림 등등

추가적으로 적.립.되는 것도 있어서

그부분이 맘에 들었답니당

 

저같은 경우에는 소득공제 이런부분들 생각해서

체크카드랑 나누어 쓰고 있는데요

아마 신용은 요거 위주로 쓰지 않을까 싶어요

무엇보다 다 떠나서

귀여움 ❤

암튼 앞으로 잘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