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닥터마틴 1461 아이스드 3홀 신상 페일핑크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닥터마틴 1461 아이스드 페일핑크컬러

리뷰를 해볼까 해요 :)

제가 원래도 핑크색을 되게 좋아하긴 하지만

뭔가 보자마자 봄느낌이 물씬 풍기는

PINK컬러라서 한눈에 뿅 하고 반했거든요ㅎㅎ

 

닥터마틴 1461 아이스드 비주얼! 어떤가요?

저는 무신사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이 정가가 19만원인데

무신사에서 할.인.해서 14만원대더라구요ㅎㅎ

근데 또 무신사 실버등급 기준으로

할/인 들어가면 12만원 후반대로 구매가 가능해서

저는 무/신/사/에서 샀습니당 :)

 

블랙이랑 핑크 2가지 컬러가 있는데

블랙은 무.신.사.할.인.은 안하고

네이버 검색하면 11번가인가?

암튼 최저가로 14만원대 구매처가 있긴 있었어요!

원래 공홈에 포인트가 몇만점 있어서

그걸로 사려고 하다가 본 제품인데

이왕이면 당연히 더 저렴하게 사야겠죠?!ㅎㅎㅎ

 

 

 

헤헤

색감이 진심 대박입니당.........❤

사실 제가 분홍색 계열은

거의다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연핑 찐핑 가릴 것 없이 다 좋아하다보니까

뭔가 막 봄이 된 느낌의 요 컬러!

안반할수가 없더라구요 >_<

 

 

 

닥터마틴 1461 아이스드 3홀!

사실 사이즈 같은 경우에는

10단위로 나오다보니까 애매하긴 했어요

원래 제가 웬만한 신발들 다 240 신고

다른 닥마도 다 240을 신기 때문에

얘도 240으로 선택했는데요

근데 좀 크게 나온 편인 것 같아요ㅠ

신고 걷다보면 살짝 헐렁하더라구요

그렇다고 230 신으면 작을 것 같고ㅠㅠ

그냥 반품할까 하다가

색감이 너무 예뻐서 신기로 결졍+_+!

끈 꽉 조이면 그럭저럭 많이 불편하진 않아서

귀찮게 반품하진 않기로 했습니당 ㅎㅎ

(귀찮아서 반품안하는것도 있긴해요........)

 

 

닥터마틴 1461 아이스드 240은

EU38사이즈구요

밑바닥까지 깔끔하니 예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ㅎㅎ

밑창도 예뻐서 더 맘에 듦 ❤

 

 

 

상자 사진도 한 번 찍어봄ㅋㅋ

전 블로거니까요!+_+

훗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어봤을 땐 요런느낌?

착화감 자체는 저는 편했어요

제가 워낙 예쁘기만 하고 불편한 신발을

자주 신어서 그런지 몰라도

얘는 살짝 폭신한 느낌도 들면서

편하더라구요 ㅎㅎ

좀 무게감이 느껴지긴 해요

근데 제가 버팔로런던이라고

굉장히 무거운 신발을 여러개 갖고있어서

걔 신다가 얘 신으면 엄청 가벼운 기분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굽이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신으면 살짝 키가 커집니당

몇센티인지까진 모르겠어요

자세히 안찾아보고 그냥 디자인만 보고 사서...ㅋㅋ

 

 

 

깔끔하니 귀엽고 예쁘죠?ㅎㅎ

아 참고로 발볼부분도 좁지 않아서

볼 있으신 분들도 무난하게 신으시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사이즈 같은 경우에

정사쥬 하시거나 반사이즈 다운정도 하시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당

아예 10사이즈 한단계 다운은

제가 230을 안신어봐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하나 아쉬운게

좀 발이 커보이는 느낌이 있어요ㅠㅠ

앞부분이 둥그러해서 그런가....흠

그렇기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귀엽기 때문에 커버가 가능함 ㅋㅋㅋㅋㅋ

 

하여튼 결론은!

13만원 조금 안되게 구매한거 

가격적으로도 만족하구요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예뽀서

올봄부터 잘 신고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냥 대충 흰티에 연청바지 이렇게만 입어도

봄느낌 물씬나게 예쁠 것 같습니당

 

 

TMI.거울을 좀 닦아야겠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