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 블라콘스트 블럭 컨버스

 

구매한지는 꽤 된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 :)

사실 처음에는 아크네 스튜디오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어요 ㅋㅋ

왜냐

.....

아니 여드름 스튜디오?!

이게뭐야 이러면서 ㅋㅋㅋ

근데 사실은 알고보니

Ambition to Create Novel Expression의

약자더라구요 

그래서 좋아지는 마음을

애써 막지 않기로 결정 ㅋㅋㅋㅋㅋ

이래서 이름이 중요해~ 암~ ★

 

더아웃넷에서 주문했고

제가 보통 운동화를 240사이즈 신기 때문에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도

37사이즈를 주문했어요

데님느낌의 컨버스라서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바로 주문 고고씽!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지름신이 안내릴 수 없었던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랍니다 :)

 

 

 

호기심 많은 울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신발이얏!

내꺼얏! 너꺼 아니얏!ㅋㅋ

 

 

 

얘는 사실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이긴 하지만

아크네의 데님 브랜드인

블라콘스트 라인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

데님느낌 물씬 나죠?ㅎㅎ

 

다 예쁘고 다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가 ㅋㅋㅋ 너무 딱맞아서

들어가긴 하는데

걸을 때 발이 아파서 못신겠더라구요

컨버스는 원래 좀 넉넉하게 

신어야 한다긴 하는데

제가 컨버스를 잘 안신다보니

몰라서 그냥 맞는 사이즈로 주문 ㅠ_ㅠ

근데 아무래도 해외에서 직구한거다보니까

교환하기가 번거로워서

얘는 아예 반품하고

새로 38사이즈를 주문했어요 :)

 

 

 

드뎌 도착! +_+

더아웃넷 한국에서 급행으로 주문하면

보통 3~5일 사이에 오기 때문에

한국에서 배송 조금 지연되는거랑

큰 차이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물론 배송비는 좀 비쌈 26$...^^

Bla Konst라고 신발상자에 

잘 적혀있습니닷 ㅋㅋ

 

 

 

마지막 하나 남은 

38사이즈를 겟했어요 ㅋㅋ

가격은 얼마였더라

할-인이 많이 들어가서 

비싸진 않았던걸로 기억해요

10만원대로 20만원 안되게

구매했던 것 같은데

네이버쇼핑 검색해보면

20~40만원대까지 가더라구요

역시 구매대행보단 직구를 해야햇! 크크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를

담을 수 있는 더스트백도

2개나 들어있떠라구요 ㅎㅎ

 

 

 

제가 컨버스를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얘는 발도 안커보이고 

동그랗게 귀여운 디자인이라서

딱 맘에 들었답니다 ♥

 

다만 신발 안쪽에 튿어진 부분이 있어서

더아웃넷에 불량제품이 왔다고 하니까

10퍼센트인가 환급해준다고 했는데

입금이 안됨......;;

그래서 더아웃넷에 다시 메일로 물어봤더니

자기들은 처리가 되었다 어쩐다 해서

카드사에 확인해보라 그러길래

확인해봐야지! 생각하다가

여태 까먹은 상태로 ............

몇달이 지남............

10퍼센트야 잘가...

그래도 1~2만원은 될텐데 

낼 확인해볼까 싶네요 ㅋㅋㅋ

 

솔직히 착화감은 그리

편하고 그렇진 않아요 바닥도 딱딱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여우니까 가끔 잘맞을만한

코디했을 때 신어주고 있답니당 ㅎㅎ

굽이 있는 신발도 아니라서

무리없이 귀엽게 신고다니기 좋아요

아무튼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브랜드라서

네이버에도 안쓴 후기를

티스토리에 써보깅!ㅋㅋ

티스토리 앞으로 열심히 해야지 크크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