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MM6 메종마르지엘라 PVC 토트백 백팩겸용가능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해외직구로 구매한

MM6 메종마르지엘라 PVC 토트백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한창 직구에 빠졌던 

바야흐로.........

얼마안됨ㅋㅋㅋ

몇달전ㅋㅋㅋㅋㅋㅋ

최근에는 좀 자제하는 중이긴 한데

여기저기 돈쓸일이 많아가지구요

근데 작년말부터 올해초까지

급 해외직구지름신이 엄청 내리신거예요

통장이 텅장되는건 순식간이어따고 한다.....

ㅋㅋㅋㅋ암튼!

그 기간동안 구매한 제품들을

하나씩 풀어볼까 합니당

 

쨘 이 제품은

MM6 메종마르지엘라 PVC 토트백인데요 :)

여러 해외직구 사이트에 

많이 업로드 되어 있는 제품이랍니다

제가 알기로 따로 가방자체가 할.인.이

들어가진 않은 것 같아요

그냥 각각 사이트마다 할인코드 같은거 있으면

그런거 적용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은 가능합니당

YOOX, 마이테레사 등등 여러 사이트에서 봤는데요!

정가는 $390이고 사이트마다 배송비가 추가되거나

무.료.배송이 될 수도 있고

할.인.이 적용되는 코드가 있을수도 있습니당

저는 코드적용해서 구매했구요 

어느사이트에서 샀는지 잘 생각이 안나는데 ;;

암튼 관세까지 다 해서 

40만원대로 구매했던 것 같습니당

 

 

 

이렇게 뒤에다가 끈을 끼우면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ㅎㅎ

다만....

추후에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가방끈이 백팩이나 크로스백으로 쓰기에

사실 편한 끈재질은 아니라서ㅠㅠ

가방을 무겁게 드시는 분들께는 비추입니당

 

 

 

이렇게 뒷면 말고

MM6 메종마르지엘라 토트백 가방

윗부분 고리에다가 끈을 걸면

크로스백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ㅎㅎ

저는 주로 크로스백으로 많이 매고 있는데요!

사진상에서 보시듯이 

끈이 그냥 일반 끈이라서

가방에 이것저것 많이 넣으면

끈때문에 어깨가 아프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무난하게 막 들고다니는 용도로는

좋은 것 같습니당

 

아 참고로 화이트랑 블랙

2가지 컬러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는 막가지고 다니기에

좀 불편하지 않을까 싶어서

시크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가방 재질이 

도톰해서 더 튼튼한 느낌?ㅎㅎ

암튼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당

 

 

 

안에 공간도 되게 넓더라구요 ㅎㅎ

아 ............ 소지품을 빼고

사진을 찍었어야 할까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대충 오랜만에 포스팅 써볼까

하고 사진을 막 찍었떠니

예쁜사진이 하나도 없네요.....털썩....

 

그래도 참고하시는 정도로는

나쁘지 않겠죠?ㅠ_ㅠㅋㅋㅋ

장지갑, 우산, 17차큰거, 핸드크림, 그래놀라바,

마스크까지 들어가고도 굉장히 여유로워요 ㅋㅋ

근데 조심해야할건

여유롭다고 무게가 많이 나가게 넣어버리면

백팩이나 크로스백으로 사용하기엔

좀 무리가 있다는 점.,....?!

 

 

 

살짝 조그만 주머니도 있어요

요즘 워낙에 화장을 안하다보니까

입술 마를 때 바를 용도로

립만 2개 챙겨다니는중 ㅋㅋㅋ

원래는 립밤만 하나 챙겨다니는데

웬일인지 립글로즈가 2개나 들어있네요

오오

그러고보니 파우치 어디갔나요? +.+

진짜 어디놔뒀지 흠

 

 

 

잘 보시면

MM6 메종마르지엘라 토트백

영문 프린팅도 너무 귀엽게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제가 원래 MM6말고 그냥 메종꺼

스니커즈를 하나 노리고 있는게 있는데

그게 제 사이즈가 없어가지고

벼르고만 있었거든요ㅠ_ㅠㅋㅋㅋ

근데 그러다가 요거 가방 발견한건데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당

무겁게만 안들고다니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원체 가방을 무겁게 하고 다니는 편이라

오히려 이부분은 저한테 좋은 것 같기도 해요

막 다이어리, 물, 읽을책, 우산, 

배고플때먹을것 등등 다 챙겨다니다보면

무거워질수밖에 없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얘는 무겁게 하면 어깨아프니까 ㅋㅋㅋ

그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조금씩만 소지품 담아서 착용하는걸로 ㅋㅋ

 

 

 

MM6 메종마르지엘라 토트백 사이즈

비교해보시라고

각티슈도 살짝 챙겨보았습니당 ㅋㅋ

솔직히 정가 말고 할-인하게 되면

그때 구매하는게 더 괜찮을 것 같긴 해요

저는 코드 있어서 약간이라도 

할.인.받아서 산거에 만족합니당 ❤

그렇다고 해도 일단 $150, $200 이상이라서

미국 특송으로 오더라도 관세가 나오니까

혹시 합산과세 되지 않도록

다른 직구 하시는거 있으시면

국가랑 날짜 신경써서 구매하시길 바랄게용

그럼 이만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며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