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 쿠콘 공모주 앱에서 하는법

 

안녕하세요 :)

오늘까지 쿠콘 청약일이죠?ㅎㅎ

살짝 늦은감이 있지만 ㅠㅠ

혹시나 또 하나금투에서 

청약하게 되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실 분들 계실 것 같아서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

 

 

 

 

우선 앱스토어에서

'하나금융투자' 검색하시면

앱이 두개가 뜰거예요

하나원큐프로, 하나원큐주식

이렇게 두개 뜨는데

하나원큐프로로 설치해주세요 ㅎㅎ

사실 처음에 주식앱이 베이직인줄알고

깔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청.약.하는게

안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한참 헤매다 보니까

프로앱에서 가능... :)

 

 

 

프로앱을 잘 설치해주시구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참고로 이미 로그인 하셨다는

가정 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앱 들어가신 다음 로그인하신 후

순서 따라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

우선 앱 켜신 다음 나타나는 홈화면에서

좌측하단에 있는 줄세개짜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ㅎㅎ

그러면 2번째 캡쳐 이미지에서처럼

청약버튼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Click~~!

 

 

 

공모주/채권청약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공모주 목록이

쫙~~~! 뜰거예요 ㅎㅎ

오늘까지 쿠콘 공모주 청약일이니까

현재 쿠콘만 떠 있는 상태입니다 :)

쿠콘 클릭해주시구요~

 

 

 

그러면 상세정보가 뜰거예요 ㅎㅎ

발행가가 45000원이기 때문에

최소 10주 이상 청.약. 가능하므로

증거금인 50%이상을 미리 

하나금투 계좌에 넣어두신 상태에서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 진행하셔야 합니다!

 

청.약.하.기 버튼 누르시면

오른쪽처럼 증권계좌 비번을

입력하게 끔 나와요 ㅎㅎ

그러면 비밀번호 잘 입력해주시구요~

 

 

 

그다음 신청수량 네모칸을 눌러주시면

오른쪽처럼 조견표가 나오게 되는데요!

저는 균등으로 넣은거라서

10주만 해주었습니다 ㅎㅎ

비례로 하시는 분들은 원하시는 수량단위

선택하신 후에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수량까지 선택한 후에

청.약.신.청 눌러주면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 끄읕~~~!^^

 

사실 저같은 경우에

한국투자증권이랑 신한금투만 해봐서

하나는 처음해보다보니까

뭐가뭔지 헷갈리더라구요ㅠㅠ

아무래도 증권사 모바일앱마다 

하는 방식도 다르고

공모주 관련된 탭이 있는 위치도 다르고

하다보니까요

그래서 혹시라도 저처럼 헤매는 분들

분명히 계시지 않을까?ㅋ_ㅋ

이러고 작성해본 포스팅입니다 ㅎㅎ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혹시라도 초보자분들이 공유하면

좋을만한 내용들 수시로 업뎃하도록 하겠습니다

왜냐면 저도 초보자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중고급까지 가기엔 갈길이 멀어서....

기초적인 부분부터 제가 공부하는겸 해서

하나씩 작성해보려고 합니닷 ㅋㅋ

그럼이만 오늘 포스팅을 마쳐보도록 할게요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