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bbq 우유튀김 비비큐 신상 사이드메뉴 먹어봤어요

 

오랜만에 bbq 먹고 싶어서 

살펴보다가 신상 나온걸 발견했어요 +_+

치킨 같은 경우에는 보통 제가 

닭가슴살 위주로 먹기 때문에

비비큐에서는 거의 속안심만 시키는 편인데

오!

bbq 우유튀김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우.유.튀.김.을 

되게 좋아하기 때문에 

이건 놓칠 수 없어! 이러면서

함께 주문 고고씽 ㅋㅋ

 

 

 

쨘 

조그마한 상자에 담겨져 오는데요~!

총 6개 기준으로 

bbq 우유튀김 가격은 3천원입니당

솔직히 저렴하진 않은 것 같아요

개당 500원꼴인데

크기가 작은편이라서요

그래도 대략적으로 시장에서 형성된 가격은

이정도 하는 것 같긴 합니당

제가 두가지떡볶이에서 우.유.튀.김

시켜봤을 때도 개당 500원이었거든요

두떡은 4개기준으로 2천원에 판매중!

 

 

 

자아

요런 비주얼입니다~ㅎㅎ

신상 사이드메뉴 아직 안드셔본 분들

아마 비주얼 궁금하셨을텐데

어떠신가요!+.+!

확실히 비비큐라 그런가

깨끗한 기름 쓰는 것 같고

맘에 듭니당 ㅎㅎ

참고로 크기가 일정하지 않아서

그점은 좀 아쉬웠어요ㅠㅠ

아예 다 크면 좋았겠지만

작은것도 있고~~~ 그래서ㅠ_ㅠㅋㅋ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닷!ㅎㅎ

아 참고로 저는 약간 식어서 도착해가지구

전자렌지에 살짝 30초 정도 데워줬어요

bbq 우유튀김은 식은 것보단

따뜻한게 더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인 입맛입니당❤

식은게 더 맛있는 분들도 계실 수 있어욤

 

 

 

쨘!!!! 

대박 부드럽고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

bbq 우유튀김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사실 두가지떡볶이 먹으면서

처음으로 우/유/튀/김을 접했거든요

그 전에는 존재조차 모르다가

두떡 주문하면서 있길래 잉 뭐지?

하면서 검색해봤떠니 진짜 우.유.로 만든다고 해서

헐! 이러다가

제가 우.유.를 좋아하기 때문에

한 번 주문해본건데 처음 먹었을 땐

완전 신세계로 맛있어가지구 ㅋㅋㅋ

두떡이랑 맛 비슷한 것 같아욤

 

밀크를 이렇게 고체로도 만들 수 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부드러우면서 맛있어서

첨먹었을땐 정말 깜짝 놀랬더랬쬬 >_<ㅋㅋ

 

 

 

아 참고로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요ㅠㅠ

비비큐껀 크기가 좀 제각각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

보시면 얘는 되게 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이게 ㅋㅋㅋ

개당 500원꼴인데

얘는 크기로 치면 한 150원 정도 될듯 ㅠㅠ

그래도 맛은 있습니당

그러나 크기가 참으로 아쉽도다..........

 

 

 

bbq 우유튀김은

영상으로도 한 번 챙겨보았는데요~!

우/유/튀/김 좋아하시는 분들 또는

우/유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드셔보시면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당~

그럼 이만!

내돈내산 후기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닷

메인메뉴 주문하시면서

사이드메뉴로 한번쯤 시켜볼만한

신제품인 것 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