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가격 초콜릿맛 칼로리 후기

 

곧 여름이 다가오다보니까

다이어트 관심 있는 분들

많이 계실 것 같아요 ㅎㅎ

솔직히 작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뭐가뭔지 정신이 1도 없이 지나가서

제가 한 해동안 뭐하고 살았는지

기억도 안나는데요!ㅠㅠㅋㅋ

올해는 좀 더 의미있는 활동이랄까

일들을 많이 하자! 라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요즘 열심히 하고 있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아이스크림 같은

찬 군것질을 되게 좋아하거든요!ㅠ_ㅠ

여름 최대의 적........!

팥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할리스커피 팥빙수 진짜 맛있던데

올여름 조심해야겠어요 ㅋㅋ

암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갑자기 아슈쿠림이 당기긴 하는데

지금까지 운동한게 아까워서라도

하겐다즈 이런건 못사먹겠떠라구요

한 통만 먹어도 1000kcal 뚜둥!

막 이러잖아요 ㅠ_ㅠㅋㅋㅋ

 

 

그래서 제가 대체제로 선택한게 바로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인데요~!

워낙에 인스타 광고를 많이 하다보니까

절로 눈이 갈 수밖에 없더라구요

더군다나 한통에 300kcal 전후라서

부담도 없구요 ㅎㅎ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이랑 

대적할만큼 유명한게 또 라라스윗이라구

있잖아요?!

제가 기본적으로

마카롱이든 뭐든간에 바닐라맛을

제일 처음 먹어보는 편인데요

 

(왜 식당 가서

김치 맛있으면 그 식당은 맛있는거

진리인거 다들 아시죠?ㅋㅋㅋㅋㅋ)

 

라라스윗 같은 경우에는 좀 더

부드러움이 덜하달까

암튼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바닐라맛이

더 부드러워서 저는 요즘

미친듯이 아슈쿠림이 땡길 땐

skinny pig로 고고씽 한답니닷

물론 다욧트 중에 안먹는게 젤 좋긴 해요

근데 어차피 먹을거라면

좀 죄책감 더는걸로............ :)

 

 

 

요렇게 초콜릿맛 한통에 310kcal이구요!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가격은

홈페이지 기준으로 3통에 23900원이에요

공홈에서는 낱개로는 안팔더라구요

마켓컬리에도 입점되어 있떤데

마켓컬리에서는 개당 7900원입니닷ㅎㅎ

보통 컬리에서 장보시는 분들은

요거 하나 껴서 같이 사보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근데 얘가 좀 무른(?) 편이라

제가 전에 컬리에서 사봤는데

말랑말랑하게 도착하더라구요........ㅠㅠ

홈페이지에서 바로 주문해서 받으면

드라이아이스 완전 짱짱하게 넣어서 와서 그런지

딴딴하게 도착하는데 어차피 냉동실 들어가면

다시 좀 말랑말랑해짐 ...;;

 

 

 

자 그럼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초코맛

영양정보를 좀 살펴보도록 할까요?ㅎㅎ

오!

당류가 적네?!

하실 수도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100 ml기준이기 때문에

총 474ml용량인걸 감안하고 보셔야해요

보통 아이스크림 한 통 까서

몇날며칠 나눠서 드시는분......

아 물론 계실수도 있지만 저는

순삭이더라구요(?) 저만 이래요? 정말?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음식 먹는건 되게 느린 편인데

ice cream 이런거 되게 빨리 먹거든요

(치아가 튼튼한가? 헷 ㅋㅋ)

암튼 이거 한통 먹고 나면 결국

밥한끼 열량을 얘로 떼우는거라

저의 결론은 죄책감은 덜지언정

diet 중에는 섭취를 자제해야겠다......(?)

유지중에는 먹어도 빡세게 할때는

얘도 안먹는게 답인거같긴해요

 

 

 

그래도 이왕 먹는거

블로그 작성을 위해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보도록 합니닷 ㅋㅋㅋ

나는야 친절한 블로거~ 헤헤

 

 

 

와웅 생각보다 초코가 훨 더 꾸덕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유지방 함량이 꽤 되나봐요

근데 어케 310kcal가 나오지

대단쓰

요즘 워낙 저칼로리 ice cream이 많이 나오니까

꼭 유명한 브랜드 아니더라도

여러브랜드 찾아보고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긴 해요

이게 돈이 되긴 하나봐요

우후죽순으로 브랜드들이 생기는걸 보묜 ㅋㅋ

역시.... 영원한 숙제

너의 이름은 DIET !!!

 

 

 

헷 건치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면 진짜 꾸덕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지시지 않나용

너 정말 저열량 맞니?

와웅

 

 

 

헤헤헤

이렇게 저는 초콜릿맛 한통을

금방 비웠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알아두시면 좋을만한게

이게 홈페이지 통해서 바로 받은건데요

아래쪽이 녹았다가 다시 언 것처럼

부드럽지가 않고

샤벳 느낌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도착했을 땐 녹은 흔적 없이 딴딴했는데

유통과정에서 좀 녹았었나봐요ㅠㅠ

아쉬운 부분이랄까......

전체적으로 그런건 아니고

아래쪽만 그래서 따로 문의글 남기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암튼

이러케 얼음알갱이씹히는 식감이

생기는 부분도 있을수있다는점

살포시 말씀드리면서 ㅎㅎ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닷

 

 

아 그리고 SKINNYPIG가 굉장히

3+1 이.벤.트.를 많이 하거든요?

저는 이벵 할때만 사고 있는데요

정가 주고 사지 마시고

굉장히 자주 E.V.E.N.T 하니까

할.인.할 때 사드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당

 

내돈내산 후기 끄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