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분당 딱새우 광어회 쿠팡이츠 배달 미야에서 야식

 

안녕하세요 :)

티스토리 블로그는 예~전에

몇년전에 해보고 오랜만에 하는데요!

 

쭈욱 네이버만 하다가

제가 요즘 정말 본받고싶은분께서

TISTORY를 추천해주셔서

네이버랑 병행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도전~! 얍얍

 

그 첫 포스팅으로!

그분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드시는 바람에

벼르고 있던

딱새우를 드디어 사먹은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당 ♡

 

 

아직 코로나도 있고~

제가 좀 집에 있는걸 좋아하다보니까

그냥 배달 시키는게 편한 것 같아서

쿠팡이츠에 '딱새우'를 검색해보았어요 ㅎㅎ

오 생각보다 여러 가게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ㅋㅋㅋ

검색하자마자 제일 위에 올라온

평점 4.9점짜리 

분당 딱새우 전문점인

'미야'에서 주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다 :)

 

그런데 마침 

광어회도 포함된 구성이 있더라구요!ㅎㅎ

제가 또 광어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좋아하지 않는게 있을지는

의문으로 남겨두기...)

분당 딱새우 + 광어 세트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당

가격은 3만원이었구요!

참고로 원산지는 둘 다 국내산이라고 해요~!

 

다른 가게들도 봤을 때 대략적으로

3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보통 기본이 2~3만원대 정도

되는 것 같아요ㅎㅎ

 

 

 

 

분당 딱새우 주문하고 나서

거의 20분 정도만에

배달이 도착했답니다...!

뚜둥

엄청 빨리 왔어요 ㅎㅎ

역시 치타배달 짱짱

 

구성품은 좌측 사진이랑 

메인 회, 진라면, 서비스 음료수

이렇게 도착했어요

 

우측에 있는 새우머리랑 양배추,

홍합은 라면에 끓여먹는 용도인데요!

진라면도 같이 하나 주시기 때문에

같이 넣어서 끓여먹으면 되어요 :)

 

새우머리 튀긴것도 주시구요! 

(튀긴거 맞겠지...?ㅋㅋ)

뭔가 양념소스같은게 묻어있어요 ㅎㅎ

아 하나 아쉬운게

새우머리 튀긴게 서비스이긴 하지만

뜨거운건데 PS용기에 들어있어서ㅠㅠ

그거하나 아쉬웠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건강문제에 민감해서

뜨거운 음식이 PS용기에 담긴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ㅠ_ㅠㅎㅎ

 

 

 

 

자 드디어 메인인

분당 딱새우 + 광어회를 

만나보도록 할게요 ♥

 

이야~~~

비주얼 보이시나요?ㅠㅠ

때깔봐요ㅠㅠ

미쳤따리! ☆

제가 다른가게 봤을 때

딱새우 22~24마리에 

3만원 정도인 곳이 있었거든요?!

근데 미야는 13마리 있는거 보면서

괜스레 혼자 뿌듯함이.. >_<ㅋㅋㅋ

 

 

 

 

근데 웃긴건 ㅋㅋㅋㅋㅋ

분당 딱새우 먹고 싶어서 주문한건데

사진 포커스가 광어에 맞춰져 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빨리 먹고 싶었나봐요 ㅋㅋ

 

 

 

 

헤헤 그래서

확대샷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중간중간 딱새우 알도 보이시죠?ㅎㅎ

저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딱새우 알은 파랑색이더라구요~!

싱기방기

 

 

 

 

초장이랑 간장, 와사비소스도

오픈해주구요~!

 

 

 

 

드뎌 먹어봅니당!

일단 제가 간장도 좋아하지만 ㅋㅋ

오랜만에 초장을 보니까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초장 먼저 찍어먹어보았어요!+_+

 

와웅

식감이 진짜 쫀득하고

탱탱하더라구요~!

그리고 원래는 새우 먹을 때

일일이 손질해서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잘 안먹게 되기도 했는데

얘는 다 손질 되어서 오니까

그냥 쪽 뽑아서 먹기만 해도 돼서

너무 편했답니다 ㅎㅎ

 

무엇보다 회가 너무 싱싱하더라구요~!

광어도 그렇고 새우도 그렇고

진심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ㅎㅎ

이거 어제 한 10시 넘어선가 먹은건데

(다이어트중인데 급 당김 ㅠㅠ)

아무래도 칼로리 부담도 적고 하니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무순이랑 백김치도

잘 챙겨먹어주구요~ㅎㅎ

야채를 잘 챙겨야죠! 얍얍

날치알도 구성에 들어있었는데

저는 잘 안먹어지긴 했어요

 

 

 

ㅋㅋㅋ 알 자세히보기!

근데 모든 새우에 이렇게 알이 많진 않았고

얘만 유독 알이 많았어요 ㅋㅋㅋㅋㅋ

알 없는게 더 많았던터라 

쪼끔 아쉽 ㅠ_ㅠ

그냥 알 색깔 특이해서

사진으로 남겨보았습니당 ㅎㅎ

 

 

 

 

요로케 튀김도 튀겨주셨는데

제가 딱딱한 음식을 잘 안먹는 편이라 ㅠㅠ

얘는 빠잉했어요...!

그리구 PS용기에 들어서 도착한거라 ㅠ_ㅠ

...안녕 잘가 미안해 너의 영양을

온전히 섭취해주지 못해서...! 흨흨

 

암튼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야식 먹은 것 같아요 ㅎㅎ

야식이라기엔 저녁을 안먹었기 때문에

늦저녁 느낌도 들긴 했지만

여하튼!

혹시 쿠팡이츠나 배달의민족

성남 분당쪽에서 딱새우 찾고 있으시다면

'미야'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당 

굿굿

 

 

* 내돈내산 후기입니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