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군자역마카롱 버터스푼 생딸기크림치즈 짱맛

 

 

사실 최근은 아니구 ㅋㅋㅋ

작년 1월쯤인가 군자역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갑자기 마카롱이 너무 

먹고싶은거예요 ㅎㅎ

그래가지구 

군자역마카롱 검색해보니까

여기가 제일 유명한 것 같아서

바로 방문 고고씽

 

 

제가 방문한

군자역마카롱 디저트카페는

버터스푼인데요~!

블로그 쓰려고 좀 찾아보니까

택배로도 받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 온라인 판매도 하시나봐요 :)

담에 마.카.롱 생각나면

한 번 주문해봐야겠다 싶었답니당

 

 

 

가지런히 잘 진열되어 있는

머랭쿠키, 꼬끄후레이크,

그리고 대망의 마/카/롱/들 ❤

 

 

 

알록달록 동글동글하니

넘나 예쁘죠?ㅎㅎ

개인적으로 딸기덕후이기 때문에

생딸기크림치즈를 2갠가 사고

나머지 제가 좋아하는 맛 위주로

몇개 사보았어요 ㅎㅎ

 

 

 

군자역마카롱 가게는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개당 2500원!!!

생딸기크림치즈는 좀 더 비쌌던걸로 기억해요

제가 1년도 더 지난 묵은 포스팅이라...ㅋㅋ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암튼 2800원인가? 3천원정도인가?

몇백원 더 비쌌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ㅎ

 

 

 

개인적으로 꼬끄후레이크도

좋아하기 때문에 같이 겟겟

바닐라 2개, 생딸기크림치즈 2개

이렇게 샀었나봐요ㅎㅎ

 

 

 

서비스로 주신 머랭쿠키!+_+

얘도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렇지만 역시나 저에게 주인공은

바로 요녀석!

딸기덕후가 딱 좋아하게끔

새빨갛고 싱싱한 스트로베리가

가운데 뙇~! 들어가 있습니당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웃긴게

저 사서 나오자마자

못참고 하나 바로 오픈함 ㅋㅋㅋ

이때 아직 코로나 난리나기 전이라

마스크도 안쓰고 있던 때였는데

길 걸어가면서 블로그 쓰겠다고

사진 열심히 찍으면서

군자역마카롱 생딸기크림치즈 먹기 기술 시전ㅋㅋ

 

 

 

이때 받았던 네일도 넘나 예뻐서

마/카/롱이랑 같이 있으니까

더 보석같은 느낌 ㅎㅎ

근데 진쨔 스트로베리 엄청 싱싱하죠

엄지척!

그리고 사실 과일이랑 같이 되어 있는

마/카/롱 같은 경우에는

과일맛이 죽어 있거나

과일 땜에 꼬끄랑 필링 맛이 죽어있거나

한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는 둘다 맛있어서 더살껄 후회했답니당

진심 JMT!!!

 

 

 

기본인 바닐라도 맛있었어요~!ㅎㅎ

다만 저에겐 생.딸.기.크.림.치.즈.가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얘도 맛있긴 했지만

상대적으로 좀 아쉬웠던?ㅎㅎ

 

 

 

개인적으로 쫀득한 꼬끄를 좋아하는데

얜 어땠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완전 제스타일은 아니었지 않을까..싶어요

그러니까 생각이 안나는거겠죠?

 

하튼 결론은

군자역마카롱 BUTTER SPOON 가시면 

생/딸/기/크/림/치/즈/가 있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래용

후회없는 맛이랍니당~!

딸-기를 설마...? 싫어하시는분들은 패스!

 

그럼 이만

내돈내산 후기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당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