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튀김공방 칠리새우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마켓컬리를 통해서 구매한

사옹원 튀김공방 칠리새우 제품에 대해서

소개드려볼까 합니다ㅎㅎ

예전에 튀김공방의 매콤 오징어튀김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 때 굉장히 만족했기 때문에

바로 요 제품으로 초이스!ㅎㅎ

 

원래도 칠리나 크림새우를

되게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크림새우 제품도 있던데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구매 후 후기를 남겨보기로 하고

오늘은 우선 튀김공방 칠리새우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튀김공방 칠리새우 내용량은 총 400g이고요.

칼로리는 자그마치 768kcal입니다ㄷㄷ

밥 두공기+@라서 솔직히 부담되긴 하더라고요.

근데 원래 칠리/크림새우

열량 자체가 높은 편이라

우선 먹기로 결정한 이상~!ㅋㅋㅋ

칼로리는 생각하지 않기로 합니다ㅠ_ㅠ

 

 

 

튀김은 솔직히 좀 귀찮잖아요....

요즘 에어프라이어 다들 갖고 계시죠?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을

선택해줍니닷 ㅎㅎ

180~200도 정도로 예열한 후에

냉동상태의 튀김공방 칠리새우를 넣어준 후

7~8분 정도 조리해주면 됩니다 간단간단

요리라고 하기도 민망할 정도의 수준이죠 ㅋㅋ

 

 

 

내용물은 이렇게 튀김과 소스 

두가지만 심플하게 들어있는데요

얼어있는 냉동상태의 튀김은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고

조리할 동안 소스는 해동시켜줍니다

냉장해동 또는 유수해동을 해주면 되는데요

냉장으로 하면 좀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저는 그냥 유수해동을 해주었습니다.

근데 흐르는물에 굳이 할 필요까진

없을 것 같아서 그냥 물에 담가뒀어요

튀김 구워질 동안요~!

 

 

 

좌측이 냉동상태일 때고

우측이 8분 조리 끝난 후 모습입니다

확실히 색깔부터 달라지죠?ㅎㅎ

튀김옷이 찹쌀이라 그런가

쫄깃함이 사진상으로도 전해지는 것 같아요

 

 

 

물에 담가두었던 소스도

완전히 해동이 잘 되었습니다ㅎㅎ

 

 

 

자 그럼~!

접시에 옮겨담은 다음

소스만 뿌려주면 끝!!! ★

아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소스 양이 생각보다 많거든요?

남겨두었다가 다른 요리 할 때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쏘스가 JMT거든요 ㅋㅋ

불닭정도의 매운맛은 아니고

씁쓰읍~~ 할 정도의 매콤함이라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굿굿

 

 

 

좋은건 크게보기! +_+ㅋㅋ

양은 솔직히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는

그런 양입니닷...

그럼에도 칼로리는 둘이 나눠 먹어야만 할

열량이긴 하지만요 ㅠㅠㅋㅋ

 

 

 

튀김공방 칠리새우는 생각보다

새우살도 훨씬 통통하고

튀김옷도 쫄깃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

집에서 냉동식품으로 이렇게

맛있는 제품을 만날줄 누가 알았겠어요~

 

 

 

사진 보고 있으니까 

괜스레 또 먹고싶어 지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마켓컬리에서 8860원에 구매했구요

보니까 코스트코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

아마 매콤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중

새-우 좋아하신다면 

요거 한번쯤 꼭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마 만족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당

 

 

 

훌륭한 비주얼!!! ❤

좀 열량부담이 되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자꾸 생각나는

맛인 것 같아요 ㅎㅎ

요즘 코로나 또 심해지고 있어서

외식하기 불안불안 하잖아요~

집에서 편하게 요거 주문해서

간편하게 조리해먹어도 좋을듯합니당

그럼이만 내돈내산 후기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