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롤링핀 야탑점 쌀계란빵 배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오늘 급!

맛있는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롤링핀 야탑점에서 빵시켰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빵집이기도 하고

여기꺼 빨미카레랑 압구정식빵을 좋아해서

오랜만에 시켜볼까 했거든요 ㅎㅎ

(근데 이래놓고 압구정식빵은 안시킴ㅋㅋㅋ

빨미카레는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실 집근처에서 배달로 주문 가능한

롤.링.핀.이 두군데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롤링핀 야탑점이 더 맛있어서

여기서만 시킨답니당 :)

 

 

오늘 주문한 제품 중에

인터넷 검색해봐도 비주얼 발견하기가

참 힘든 쌀계란빵!

그래서 제가 후기를 남겨보기로

결심하고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당 ㅋㅋㅋ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 있구요

베이컨이 감싼 모양입니닷

딱봐도 맛있음이 느껴지는

그런 비주얼이에요 :)

 

 

 

크기는 생각보다 훨 작습니닷ㅠ_ㅠㅋㅋ

쌀계란빵 가격이 개당 2500원인데

폴리페놀 롯데 72% 쵸콜렛 용기랑

크기가 비슷하거나 조금 더 작거나 그래용

(블로그 올리려고 크기 비교까지

열심히 해보았습니당 훗훗)

 

 

 

암튼 번쩍배달을 통해서

굉장히 빠른 배달로

(20분 안걸린 것 같아요 ㄷㄷ)

롤링핀 야탑점에서 받은

쌀.계.란.빵.을 지금부터

본격해부(?) 해보도록 할게요!ㅋㅋ

 

 

 

쨔잔~~~!

단면이 되게 귀엽지 않나요 ㅋㅋ

뭔가 귀여움 >_<

안에 계란이 하나 다 들어있는듯 하구요

빵도 쌀빵이라 좋더라구요 ㅎㅎ

물론 저는 어떤 빵이든 다 좋아하긴 하지만

보통 밀가루 빵이다보니까

쌀빵은 왠지 오랜만이라 그런가

더 반가웠어요 크크

 

 

 

요로케 요로케

생겼습니다용

 

 

 

자 지금부터

롤링핀 야탑점에 주문해서 받은

쌀.계.란.빵.을 먹어보도록 할게요!

오!

작지만 생각보다 훨 맛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답니다+_+

아무래도 계란도 있고

쌀도 같이 먹다보니까

크기는 작아도 든든한 느낌도 있구요 :)

 

 

 

계란도 가득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요 ㅎㅎ

사실 한끼식사로 먹기는

좀 부족한 양 같긴 하지만....

(저만 이런거 아니죠...?ㄷㄷ)

허기진다 싶을 때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보통 배달앱 주문할 때

사진이 없고 메뉴명만 있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러면 선뜻 주문하기 힘든데...

저도 그래서 이 제품을 처음 먹어보기도 했구요

자주 품절이라 못먹었던 것도 있지만 ㅋㅋ

암튼 앞으로는 보이면

함께 구매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당

크기가 좀만 더 크면 좋겠지만

(사실은 약간 옆으로 길다란

원형 계.란.빵.을 생각하구 있었거든요 ㅋㅋ)

그렇지 않더라도 맛있으니 됐다고 생각해요

맛없고 큰것보단

역시 양보단 질이랄까요 

맛있고 양도 많은게 젤 좋긴 하지만

어쨌든요..!ㅋㅋ

 

그럼 이만 오늘의

롤링핀 야탑점에서 갑자기

빵먹고 싶어서 빵시킨 ㅋㅋㅋㅋㅋ

빵수니 후기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