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고디바 프레첼 너무 맛있는 밀크 초콜릿 뇸뇸

 

ㅎㅎ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초콜릿 하나 보여드리려고 합니당 :)

바로바로~!

고디바 프레첼인데요!+_+

다크랑 밀크 두가지 맛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다크보다 밀크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밀크맛만 사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다크는 무슨맛인지 대충은

느낌이 와서....... 다크 먹을바에는

고디바 프레첼 밀크 먹기 ㅋㅋㅋ

 

근데 또 아마 

제가 생각하는 다크보다는

더 맛있지 않을까?!

이러고 살포시 짐작도 해보구요ㅎㅎ

 

 

고디바 프레첼 밀크예요 ㅎㅎ

사실 오늘 포스팅 올리는 사진들은

다 2019년 12월꺼................ㄷㄷ

굉장히 묵었지만....

ㅋㅋㅋㅋㅋㅋ사진이니까 봐주깅 ㅋㅋ

별 생각 없다가

휴대폰 정리하다보니까

제가 사진찍어뒀던게 있더라구요 ㅎㅎ

티스토리는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됐으니까 요기다가 써야겠다

이러고 급 열심히 쓰는중 >_<ㅋㅋ

 

 

 

고디바 프레첼 가격은

이렇게 한 상자에 1만원이구요!

솔직히 양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긴 한 것 같아요ㅠ_ㅠ

저렴이로 나온 초코프레첼 제품들도

많이 있긴 한데 솔직히 말해서

GODIVA  같은 맛은 절대 안나기 때문에

이왕 먹을거면 이걸로 사먹는편입니당 :)

 

아 그래도 저렴이들 중에서 제일

괜찮다고 생각한건

한때 CU편의점에 나왔던

청우식품 초코프레첼?

이름은 생각 안나는데 노란색 봉투에 든

제품이 있었는데 요즘은 잘 안보이더라구요

암튼 제일 최고는 얘입니당 

아마 부정할 사람 별로 없을껄요 ❤

 

근데 참고로 ㅋㅋㅋ

진짜 양이 적어서

저는 솔직히 앉은자리에서 

2상자도 거뜬이 

충분히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양이 적다는건 미리 인지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해동일자랑 유통기한까지

잘 기입되어 있구요~!ㅎㅎ

저는 2019년 12월에 사서

당일에 바로 먹었으니까

문제가 1도 없었습니닷 ㅋㅋㅋ

 

전에는 사자마자 먹은거라서

솔직히 유통기한이랑 안보고

바로 먹었던 것 같은데

해동일자도 있었네요 

오오 ㅋㅋ 

 

 

 

이렇게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적은 양의 ㅠㅠㅠㅠㅠㅠ

고디바 프레첼입니당

아쉽지만 그래서 더 

맛있구 자꾸 사먹게 되구

그러나봐요 ㅎㅎ

 

 

 

비주얼은 좀 동그란느낌으로

생각보다 작아요ㅎㅎ

대신 다른 제품들보다 좀 더

두툼하게 쵸코가 발린 것 같은 느낌?!

그냥 봉지만 봤을 때도

양이 적은 것 같았지만

막상 봉지를 오픈해보면

더 적은 ㅠㅠ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프.레.첼 중에서는

GODIVA꺼 따라갈 제품이

없지 않나 싶어요 ㅎㅎ

뭐 어딘가에는 있을 수 있겠지만

우리가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쵸코과자 중에서는 

제일이지 않나 살포시 생각해봅니당!^^

 

전에 분명 개수도

안에 몇개나 들어있는지

셌던 것 같은데

잊어버렸어요............

암튼 그냥 적게 들어있다는점........(?)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후회하지

않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닷!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