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파스쿠찌 음료 찹찹딸기라떼 호로록 리얼리뷰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딸.기.로 만든

파스쿠찌 음료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

보통 4월 정도까지

딸기철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아마도 거의 끝물일

찹찹딸기라떼

소개드려보려고 합니당 :)

 

아마 시즌 끝나면 판매중지 되었다가

나중에 다시 시즌음료로 나오겠죠?

스트로베리 너무 좋아해서

아직 판매중인데도 벌써부터

아쉬운 느낌 ㅠㅠㅎ

사실 요즘은 생딸기 먹으려고 사면

좀 상태 안좋은게 많아서 안사게 되던데

신기하게 이거 라떼 안에 들어있는건

싱싱한 느낌?

솔직히 막 엄청 달고 그런건 아니고

새콤하면서 싱싱해서 요즘 자주

사먹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요렇게 병음료로 되어 있는

파스쿠찌 음료예요 ㅎㅎ

원래는 아래에 새빨갛게

쨈, 청같은게 깔려있는데

제가 이미 흔든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버려서

전체적으로 연분홍색입니당 ㅠ_ㅠㅎㅎ

 

파스쿠찌 음료인 

찹찹딸기라떼 가격은

300ml 6800원

500ml 7800원이구요

그래서 저는 오백미리를

배달앱으로 주문했습니당 ㅋㅋㅋ

 

천원차이면 당연히

오백사야죠! 암~~~ㅎㅎ

 

아그리고 주문하실 때 보면

찹찹딸기라떼가 있고

찹찹딸기밀크티가 있거든요?

제가 두개다 먹어봤는데

큰 차이 없었어요 ㅋㅋ

(사실 라떼인줄 알고

밀크티를 잘못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저는 마실때까지도 라떼 마신줄

알고 있다가 나중에 다시보니까

주문내역에 밀크티라 적혀있더라고용...)

 

제가 막 맛에 민감하고 그런게

아니라서 그럴 수 있지만....

어쨌든 둘 다 맛있다는고!

 

 

 

 

 

비주얼은 딱 보시면!

제가 많이 흔들긴 했지만

이런식으로 으깬 딸기같은(?)

과육들이 아래로 가라앉게 됩니당 ㅎㅎ

윗부분으로는 생딸기가 가득 떠있고

아래에는 이렇게

으깬 것 같은 스트로베리들이

가라앉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제조일자도

옆부분에 잘 표기되어 있는

파스쿠찌 음료입니당

구매 당일에 섭취하는걸 

권장한다고 해요 ㅎㅎ

..저는 어차피 도착하면

한 명 호로록 순삭이니까

이부분에 대한 걱정은

1도 없었습니당......ㅋㅋㅋ

 

 

 

자 뚜껑을 연 다음

부어보도록 할까요?!+_+

 

 

 

쨘!

파스쿠찌 음료 비쥬얼 대박이죠 ㅎㅎ

딸기 과육들이

진짜 굉장히 많이 들어있답니다~

그러면서도 많이 달지 않아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간혹 지점별로

딸.기. 추가가 가능한 곳이 있더라구요!

달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그걸 추가하심 되지 않을까(?) 싶습니당

제가 주로 주문하는 지점에는

따로 추가되는게 없어서

그냥 기본으로 시킨 상태예요 :)

 

 

 

사실 좀 더 핑크빛이 강한데

제가 아이폰 기본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그런가ㅠ_ㅠ

좀 어둑하게 나왔네욥!

감안하고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당 ㅎㅎ

 

암튼 딸기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고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물론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맛있으니까 만족합니닷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