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파스쿠찌 마카롱 쫀득쫀득 너무 맛있는 디저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급!

마.카.롱.이 먹고 싶어서

파스쿠찌 마카롱을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사실 제가 한때 엄청

MACARON에 빠져서 웬만한

프랜차이즈나 전문점들의

마.카.롱.을 섭렵했던 적이 있는데요!

생각해보니 아직 

파스쿠찌 마카롱은 안먹어봤더라구요 ㅎㅎ

 

마침 배민앱으로 음료 주문하면서

서.비.스.로 받았던 

파스쿠찌 마카롱 쿠.폰.이 있어서

한 번 사보았습니당 ㅋㅋ

사실 딸기맛도 있었는데

이미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어요......흑

바닐라랑 초코만이라도 소개드려보겠습니당!

 

 

파스쿠찌 마카롱 바닐라, 초코맛입니당

크기가 크지는 않아요~!

작지만 알찬 느낌?ㅎㅎ

요즘 워낙 뚱카롱이 유행이다보니까

오히려 기본적인게 새로운 것도 같구요 :)

 

가격은 개당 1800원이구요

바닐라, 초코, 딸기, 블루베리

이렇게 총 네가지 있습니당

딸기는 이미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지만 ㅠ_ㅠ

안에 쨈 들어있고 딸기도 맛있었어요!~

아마 블루베리도 안에 쨈이 들어있지 않을까?

짐작만 살짝 해보구용ㅎㅎ

 

 

 

개인적으로 항상 어딜가나

바.닐.라.맛 마카롱은

꼭 챙겨먹는 편이거든요 ㅎㅎ

좋아하는 맛이니까

초코맛 먼저 먹기!ㅋㅋㅋ

 

 

 

오 근데 초코맛이 되게

진하면서도 고급스런 맛이 나더라구요!

달달한 초코보다는 좀 다크스러운?

지인한 초코맛이었답니당 ㅎㅎ

 

 

 

무엇보다도 

파스쿠찌 마카롱 꼬끄가

되게 쫀득하더라구요!ㅎㅎ

막 쫀~득~쫀~득 정도까진 아니구

스벅 꼬끄보다는 덜쫀득하긴한데

적당히 부드러움이 약간 섞인

쫀-득함이랄까요 ❤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꼬끄보다

쫀.득.한걸 더 좋아해서

더 짱짱

 

 

 

자 이제 바.닐.라.맛.을 살펴볼게요!

사진보고 있으니까 또

생각이 납니당 크크

건치인증도 살짝 해보구요!+_+ㅋㅋ

바닐라빈도 콕콕 박혀서

더 맛있더라구요 >_<

 

뭐랄까 가끔

동네 마/카/롱 사먹다보면

고급스런 맛은 잘 안느껴지는 경우가

좀 있는데요!ㅠㅠ

근데 얘는 진짜

퀄리티가 우수하더라구요!ㅎㅎ

여러개 먹어도 안질릴 맛이랄까요!

 

 

 

마지막까지 싹싹 비워보았습니닷!

진짜 한 10개도

순삭할 수 있을만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MACARON을 좋아하긴 하지만

먹다보면 질리는 경우도 꽤 있는데요!

얘는 진짜 안질리고 맛있어서

아마 조만간 사먹으러

방문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당❤

 

참고로 얘는 내돈내산은 아니구 ㅋㅋ

배민에서 여러번 배달시키면서

해당 지점에서 서.비.스.로

쿠.폰.받은걸로 산거 ㅋㅋㅋ

그치만 곧 내돈내산을 하게 될 

예정입니당

진심 프랜차이즈중에 제일

취향저격 팡팡 ♡